부끄러운 버스 아니 이게 내 잘못이야..?
아니, 오늘 버스로 학교에 가려고 했어..
하지만 학교 시간이라 버스에 사람이 꽤 많았다.
한 남자가 내 옆에 앉아 있었다.
이제 내가 내려야 할 정류장이니 내립니다.
제 자리는 계단 중 하나여서 옆 사람이 다리를 완전히 떼지 않으면 내리기가 어렵습니다.
그런데 제가 남자다 보니 다리가 좀 뻐근해서 바로 나가지 못했는데, 나가다가 발이 부러져 엎드려 넘어지고, 골반뼈를 세게 조였습니다.
정말 아프고 부끄럽고 넘어지자 주변 사람들이 '어머나!! 근데 내가 괜찮다고 말해주는 사람도 없었고 그 사람도 나한테 아무 말도 하지 않았어..? 그렇게 넘어져 뒷문으로 먼저 내려갔다. 버스 기사는 방금 문을 닫았습니다. 너무 아프고 슬펐고 화가나서 두 정거장 갔다가 버스에서 내리고 엄마한테 전화해서 미친듯이 울었다.. 그러고 정형외가 가서 엑스레이 찍어보니 5만원 넘게 나왔다 내가 이것을 잘못하고 있습니까? 그냥 최선을 다하는 건가요? 나는 누구를 비난하지 않는다


추천사이트

+ Recent posts